본문 바로가기
이슈

장윤정 전속계약, 의리 선택한 새 소속사는?

by 진강민승 2021. 11. 10.

장윤정 전속계약 통해 이적한 새 소속사는? 남편 도경완이 소속된 스카이엔엠!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가수죠, 트로트의 여왕인 장윤정씨가 새로운 소속사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윤정 씨는 2014년부터 함께 행사장과 광고 촬영장 등을 발로 뛴 매니저와의 의리를 지켜 스카이앤엠이라는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스카이엔앰은 바로 최근이었죠,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를 인수, 합병해 꾸준한 성장을 노리고 있는 기획사입니다.

 

 

 장윤정씨는 알다시피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많은 행사와 방송 등에 참여해 큰 수익을 얻고 계신데요, 매니저와의 참된 의리를 지킨 장윤정 씨가 정말 멋져요.

 

 장윤정 씨는 1999년에 강변가요제로 연예계에서 처음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 강변가요제의 대상을 받았었다고 해요! 이 후 트로트라는 분야에서 굉장한 특색을 드러내며 어머나, 짠짜라, 어부바, 꽃, 이따 이따요 등 수많은 히트곡을 우리에게 선보이셨죠! 

 

 

 저도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가수인데요, 행사장에 갔을 때 무대 뒤에서 싸인을 해주셨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이처럼 바른 인성과 꾸준하게 좋은 실력을 바탕으로 누구든 인정하는 대한민국의 트로트 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트롯신이 떴다 등에서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후진양성에도 힘쓰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렇게 대한민국 트로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된 장윤정 씨의 새로운 소속사에 대한 정보를 더 알아볼게요.

 

 

 스카이앤엠에서 인수 합병한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에는 장윤정 씨의 남편이죠, 도경완, 이영자, 김숙, 지석진, 홍진경, 붐, 김나영, 홍현희 등이 소속되어있는 소속사랍니다. 

 

 새로운 소속사에서도 최고의 트롯 퀸의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댓글